2021. 6. 8. 21:48ㆍ카테고리 없음
크앙분식 메뉴 3가지 시식 솔직후기
오늘은 예전부터 방문하고 싶었던 크앙분식에 가서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크앙분식은 일단 그 귀여운 공룡 캐릭터로 각인이 된 분식 브랜드예요. 메뉴구성이나, 인테리어가 굉장히 트렌디하고 귀여운 것이 특징이에요.
일단 매장 입구에는 주문을 하는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일단 주문을 하고 들어갑니다. 저희는 삼쫄(삼겹살+쫄면), 크앙-라떡, 크앙 백순대볶음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21,000원 입니다.
테이블 옆에 있던 네온사인이에요. 공룡 뒷모습이 귀엽네요.
제가 간 곳은 일산라페스타점이었는데, 셀프서비스 매장이라 거의 모든 것이 다 셀프였어요.
셀프바에 수저, 앞접시, 냅킨, 반찬, 물, 국물이 모두 있었고, 다 먹은 그릇도 퇴식대로 반납해야 하는 구조였습니다.
국물이 튈까봐 입은 앞치마가 너무 귀여워요!
잠시 후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모두 합격이었어요. 그릇도 라운드진 네모난 그릇에 담겨나와서 크앙분식스럽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백순대입니다. 순대와 양배추, 깻잎과 당근, 들깨가루가 충분히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같이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소스가 다소 새콤해서 놀랬어요. 너무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먹고 나서야 알았는데, 넓적 당면이 들어있더라구요. 이건 들깨맛이 더욱 강했어요. 저는 너무 강해서, 조금 불호였습니다.
신림동 백순대타운에서는 쫄면을 넣어줬는데 그게 더 맛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라볶이입니다. 저는 라면사리를 먹고 싶지 않았는데ㅠ 일단 떡볶이에는 무조건 라면사리가 들어간 것 같더라구요.
떡은 심플한 밀떡이고, 어묵이 굉장히 큰 사각어묵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추리알도 들어가 있구요. 맛은 그렇게 특별하진 않았습니다. 크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맛.
삼쫄입니다. 삼겹살에 양배추와 상추, 당근, 오이등의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오동통한 쫄면이 들어가있었어요. 이 상태로 먹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소스를 또 주시고 뿌려먹으라 하시더라구요.
크앙분식의 쫄면의 특징은 오동통한 면입니다. 저는 두꺼운 쫄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좋더라구요. 저는 세 가지 메뉴 중에 삼쫄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크앙분식의 메뉴는 정말 한 끼 식사보다는 분식이나 스낵 같은 느낌의 메뉴인 것 같아요. 그릇이 깊지 않아 양도 많지 않고, 전반적으로 맛이 가벼운 편이라, 정말 배고프지 않으면 크게 재방문 의사는 없을 것 같아요!
크앙분식 일산 라페스타점
전화 : 031-901-1390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34 1층 112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01:00 (웹사이트에는 이렇게 나와있는데 실제로 1시까지 운영하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