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6. 24. 21:16ㆍ카테고리 없음
찜닭계 숨은 고수, 테트리스 찜닭
오늘은 제가 테트리스찜닭을 리뷰해볼게요. 수지점에서 먹었는데, 처음 먹었을 때는 하남점이었거든요. 그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주문하게 됐어요.
구성입니다. 용기에 손글씨 디자인의 메모를 붙여주셨어요! 특이하게 디저트로 하리보를 넣어주셨어요.ㅎㅎ
저희는 오늘 까만 찜닭 보통맛에 한 마리 순살을 주문했어요.
뚜껑을 열었어요!
테트리스 찜닭의 특징은 이 납작 만두예요. 속이 전혀 들어 있지 않고 만두피뿐인 것 같은 이 만두가, 찜닭을 싸서 먹으면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대신 한 장 한 장 떼기가 조금 어려워요.
순살로 주문해서 먹기 간편해요! 양이 많이 들은 것 같아요. 맵기는 보통맛으로 해서 전혀 맵지 않아요.
이렇게 납작 만두에 싸서 먹어요!
당면이에요. 납작당면이 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저는 당면 먹으려고 찜닭 먹는 사람이라 당면이 무척 중요한데, 제 맘에 들 정도로 들어가 있습니다.
테트리스 찜닭의 특별한 부분 중 하나는 감자가 많이 들어가 있다는 점이죠. 찜닭에 들어간 감자는 양념이 고루 베어 닭도리탕의 감자와 함께 감자계의 다크호스라 불릴 수 있는데, 이 테트리스 찜닭에는 감자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어요. 다른 찜닭집은 가끔 서걱한 식감의 감자가 있어 속상했는데 이곳은 그런 것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만두와 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꽤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이에요. 저희가 원래 찜닭을 먹으면 한 마리에 밥까지 비벼먹는데, 이 친구는 양이 많아서 그럴 수 없었네요.
다음에는 좀 더 매운맛을 시켜야겠습니다.
테트리스찜닭 수지점
전화 : 031-261-8227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319
영업시간 : 매일 11:30~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