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후기

2021. 6. 27. 15:53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후기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오늘은 제가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이 콘으로 나왔다는 말을 듣고 한 번 구입해서 먹어봤어요. 여러 편의점에서도 팔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도 팔더라구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포장에는 두 개의 엑셀런트가 있어요. 저는 늘 파란 엑설런트를 더 좋아했어요. 금색 엑설런트는 뭔가 더 진한 바닐라맛이었지만 저에겐 산뜻한 파란 엑설런트가 더 좋았네요. 

 

엑설런트는 좀 비싼 편이었는데, 국내산 원유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인가 봐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중요한 칼로리입니다. 다행히, 이거 하나에 285 kcal 밖에 안돼요. :-)

 

 

생각보다 낮네요.. 저는 한 400 될 줄 알았는데.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정보고시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the 엑설런트 오리지널 콘이네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이 투명한 뚜껑을 열면 먹을 수 있어요. 혹여나 아이스크림이 망가지진 않을까 조심히 열었습니다.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이 두 개의 맛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반반 나눠놨네요! 맛은 그대로인 것 같아요. 

 

엑설런트 콘 아이스크림

 

이 아랫부분의 과자도 바삭해서 좋았어요. 왜 가끔 콘으로 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장판처럼 눅눅한 것들이 있는데 이 친구는 콘의 과자도 잘 만든 것 같았어요. 

 

끝 부분은 초코로 마감되어 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하지만 저는 엑설런트의 그 하나씩 꺼내서 뜯어먹는 직육면체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감성과, 어릴 적 많이 못 먹었던 비싼 아이스크림의 기억 때문에 원조를 먹을 때 기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