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 24. 20:59ㆍ카테고리 없음
삼성역 맛집 - 중앙해장 - 대치동 곱창전골 맛집 솔직 후기
오늘은 삼성역인 대치동 맛집인 중앙해장 맛과 주차 등에 관한 리뷰를 써볼게요. 중앙해장이라 해장국을 먹어야 할 것 같지만, 우리는 곱창전골을 먹었습니다.
5시쯤 갔는데 20팀 정도의 웨이팅이 있었고, 1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두 명이라 곱창전골 중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입니다. 둘 다 제가 원하는 만큼은 익지 않았습니다.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우동사리도 같이 나오네요.
이곳은 이모님들이 전혀 신경 써주시지 않아요. 그냥 셀프로 뒤적뒤적 해야 합니다. 익었는지 어쩐 지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어떻게 먹으란 설명이 없어서 난처했습니다.
끓이다가, 큰 야채들은 같이 나온 집게와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저희는 같이 나온 우동사리를 넣었습니다.
사실, 먹다가 넣어도 될 것 같은데 옆 테이블에서 넣길래 따라 넣었어요.
어느 정도 익은 것 같아요!
곱창입니다. 곱창은 맛있었어요. 꽤나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기본으로 제공되던 소스를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먹다 보니 간간히 대창도 있는 것 같았어요.
우동사리도 열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은 따로 시키지 않으면 안 나와서 나중에 볶음밥을 먹기로 했어요.
버섯이나 배추 같은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서 좋은 것 같아요.
볶음밥을 하나만 시켰는데 무척 후회했어요. 무조건 2개 시키세요. 양이 엄청 적고, 저렇게 팬에 깔고 나면 다 들러붙어 정말 몇 숟갈 안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은 비싼 편이고, 웨이팅도 있고, 직원분들도 바쁘셔서 신경도 못써주시고 해서 재방문할 일은 없을 것 같은데, 포장은 할 것 같아요. 맛은 괜찮았거든요.
중앙해장
전화 : 02-558-7905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육인빌딩
중앙해장 주차는 가게 앞 노상주차장이 있는데 주말에는 무료입니다.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건물 뒤에도 주차장이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