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0. 6. 20:54ㆍ카테고리 없음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 - 내 돈 내산 만족했던 호캉스 추천!! - 씨메르, 아트스페이스, 원더박스 즐기기
오늘은 여름휴가 겸 방문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인천 후기를 적어볼게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은 인천국제공항 옆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인천은 가족단위 호캉스로 매우매우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서울 호텔이 가질 수 없는 넓은 대지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은 엔터테인먼트 복합리조트로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어요.
1. 아트스페이스
로비 옆에 있는 큰 광장을 지나면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가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이 다른 호캉스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 중 하나는 갤러리인데요.
설치미술품을 관람할 수 있어 의미도 있고, 좋았어요! 저는 평일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답니다! 입장료는 무료예요!
2. 원더박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콘셉트로 한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인데요. 투숙객에게 인원대로 1회 무료 입장권을 발급합니다.
제가 들어가자마자 그 화려한 비주얼에 입을 다물지 못했답니다.
간단한 어트랙션과 놀거리들이 있어요. 관람차, 회전목마나 회전 찻잔 같은 간단한 놀이기구도 있고요.
스포츠몬스터 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 7M 높이에서 즐기는 다이나믹 공중 브릿지인 스카이트레일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이 날 치마를 입어서 즐기지 못했답니다! 아쉬워요.
성인들만 즐길 수 있는 다소 스릴 있는 기구도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3. 씨메르
제가 가장 만족한 부분은 씨메르인데요!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Destination 스파로, 차별화된 시즌 컨텐츠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춘 차원 높은 힐링 공간이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씨메르는 8세 이상만 입장 가능한 곳이랍니다. 미성년자는 증빙서류를 준비하여 보호자와 함께 입장할 수 있다고 하고요. 더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계시다면 호텔 내 수영장만 이용하실 수 있어요ㅠ
워터플라자와 인피니티풀도 너무 좋았고요! 인피니티 풀에 있다 보니 비행기가 지나가더라고요!
제일 좋았던 건 미디어 아트월에 둘러싸여 다양한 뷰를 보여줬던 버츄어스파예요. 3면을 둘러싼 미디어 아트월을 바라보며 멍 때리고 있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잔잔한 음악도 나와요.
아 이게 호캉스구나... 싶었던 대목!
그밖에도 아쿠아루프와 토네이도슬라이드라는 슬라이드가 있었는데, 심장이 쫄보이시면 정말 강추합니다. 저 놀이기구 재밌게 못 타는 편인데,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스릴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좀 시시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1층에서 튜브를 들고 계단을 올라가는 형식이에요!
이밖에도 찜질방도 있었고, 스파를 다양한 형식으로 즐길 수 있었던 곳이 많아서 너무 좋았네요! 실내 스파가 있어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놀 수 있었고, 실외의 인피니티풀도 미온수라 춥지 않았어요!
다만 꼭 방수팩을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내부에서도 팔긴 하는데, 좀 비싼 것 같아요!
다음에는 디럭스 더블룸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후기, 라스카라 후기를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