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키하우스- 잠실 주문제작 레터링 케이크 - 특별한 날을 위해 !

2021. 3. 16. 20:09카테고리 없음

케키하우스- 잠실 주문제작 레터링 케이크 - 특별한 날을 위해 !

 

 

 

오늘은 늘 저와 함께하는 소듕한 일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레터링 케이크 후기를 써볼게요.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인스타로 잠실 주문제작 레터링 케이크를 검색하던 중 화려한 빈티지 케이크 집을 알게 됐어요. 이름은 케키하우스. 레터링 및 커스텀 케이크 전문이에요. 지금 이미 대중화 되어버린 빈티지 케이크의 원조가 케키하우스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핫한 곳이니 만큼 미리 예약을 해야 해서 필요한 날짜보다 열흘 정도 전에 카톡으로 예약상담을 드렸어요. 바쁘셔서 답장은 하루정도 소요되니 참고하세요! 카톡 친추하시면 상담을 하실 수 있어요. 친절하게 가이드 글이나 공지사항을 자세하게 주시지만, 포스팅 금지라고 하셔서 쓰진 않을게요! 

 

가격은 기본 디자인 2호(지름 18cm) 65,000원 + 빈티지 케이크 옵션 추가금 5,000원 + 보냉백 4,000원 해서 총 74,000원이었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입구

3월에 새로 이사하신 걸로 알고 있어요. 새 곳의 냄새가 나더라구요. 입구에 핑크색 간판이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케키하우스의 고정 디자인 케이크가 포스터로 붙어있어요. 계단 끝에서 오른쪽으로 돌아들어가면 된답니다.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매장은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고 몇 개의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미 손님은 꽉 차 계시더라고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저의 케이크를 진열 냉장고에서 한눈에 찾을 수 있었어요. 빈티지한 색감에 반해 신청한 디자인의 레터링 케이크 랍니다.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냉장고 안에는 주인을 기다리는 예쁜 케이크들과, 당일 데려갈 수 있는 홀케이크, 그리고 매장에서 드실 수 있는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카운터 위에는 이렇게 다양한 초와, 파티용품들이 놓여 있어요! 기본초는 제공해주시니 저는 굳이 구매하지 않았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보냉백이에요. 지금이 봄과 겨울 사이의 애매한 날씨라, 강원도로 2시간 정도 달린 후 호텔에서 파티하며 먹을 거라 녹거나 무너질까 살짝 걱정했어요.

 

 

하지만 기우에 불과했답니다. 2시간이 흐른 뒤에도 보냉백 안은 냉기가 가득했고, 차의 흔들림에 케이크가 무너지지도 않았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보냉백을 열면 이렇게 비닐봉지에 한 번 더 쌓인 케이크 상자가 나오고, 그 밑으로는 이렇게 아이스팩을 넣어두셨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이렇게 픽업 후 참고사항이 적힌 엽서가 있어요. 당일 먹는 것이 제일 좋고, 냉장보관하셔야 하고, 이동 시에는 차갑게 유지하여 이동하셔야 한다는 내용이에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짠! 아주 멀쩡한 일행의 케이크!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너무 예쁘죠? 파티할 때 딱 좋은 비주얼이에요. 위에 크림들은 생크림이 아닌 크림치즈들이에요. 그래서 더 단단하게 유지가 되는 것 같아요.

 

케키하우스 - 잠실 주문제작 케이크

케이크에 초를 붙이고 일행의 생일을 축하했어요.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단면이에요. 시트는 얼그레이 맛과 초코맛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초코를 선택했어요. 먹어보니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초코 시트는 초코쉬폰과 초코크림이 샌딩 되어 있고, 크림 속에는 투썸 스트로베리초코생크림 케이크에 들어있는 초코청키볼 같은게 들어있어서 씹는 식감을 더해줘요. 케익 외부를 덮은 크림치즈는 짭조름한 맛이에요. 

 

케키하우스 - 잠실 레터링 케이크

저는 2호를 주문했는데, 2-3인 이서 드실 거면 꼭 1호를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구요. 4인 정도 되어야지 2호가 적당할 것 같아요. 둘이 먹기는 아주 많은 편이었어요. 물론 커스텀 디자인이시면 디자인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 호수가 달라요! 그건 카톡으로 상담하셔야 해요. 

 

 

나중엔 겉의 크림치즈가 많이 몰린 곳은 거의 걷어먹었어요. 크림치즈를 많이 먹으니 느끼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빵은 확실히 맛있어요! 딸기랑 같이 먹으니 조합 굿. 그리고 냉장고가 너무 좁아, 실온에서 보냉백에 넣은 채로 어쩔 수 없이 보관했는데 다음날 표면에 아주 살짝 금이 갔을 뿐 전혀 문제는 없었네요! 

 

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맛있는 편이라 특별한 날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케키하우스

전화는 없어요.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1길 35 2층

픽업시간 : 수요일-일요일 12:00 - 20:00

인스타 : keki_house

카톡 플러스 친구 : kekihouse

주차는 건물 옆 10분 정도 주차하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타사디자인 의뢰는 안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