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24. 20:51ㆍ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제가 깐쇼새우가 당길 때마다 자주 이용하는 콰이찬 후기를 써볼게요.
오늘은 짜장면과 잡채밥, 칠리새우를 주문했어요.
비가 오는 점심이라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걸린다고 했던 시간보다 더 걸렸어요. 하지만 비가 오니깐 이해합니다.
일단 이렇게 일회용기에 실링이 되어서 옵니다. 일회용기라서 깔끔하긴 한데, 먹고 나면 재활용이 한가득이라 걱정이네요.
저흰 둘인데, 혹시나 사람이 많을까봐 그러셨는지 단무지도 많이, 젓가락도, 짬뽕국물 4개나 넣어주셨어요!
짜장면은 소스와 면이 따로 왔고, 잡채밥은 같이 왔어요. 칠리새우는 늘 그대로!
저의 사랑 깐쇼새우. 너무 좋아요.
깐쇼새우는 각종 야채들이 들어간 소스에 새우튀김이 잘 버무려져 있어요. 이 집 깐쇼새우의 특징은 찹쌀 탕수육 같은 쫄깃한 튀김옷이에요.
그런데 이 날은 약간 배송이 늦었던 만큼 약간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었어요. 흐물흐물 하달까.
맛은 있긴 했지만 식감이 약간 아쉬웠어요,
잡채밥이에요. 배송이 지연되서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약간 뭉쳤더라고요.
맛은 제가 아는 그 잡채밥 맛이에요.
이번에는 짜장면이에요. 짜장면 역시 걱정이 되네요.
역시나 배달지연으로 인해 면이 뭉쳐있어요ㅠ 아쉽네요.
맛은 늘 느끼는 것이지만, 콰이찬의 면류는 특별한 맛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늘 요리를 시킬 때마다 꼭 짬뽕을 시키는데, 이 곳 짬뽕은 약간 걸쭉한 전분 느낌이 나서 잘 안 시켰거든요. 짜장면도 그냥 보통의 짜장면 맛이네요. 양은 많았어요!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예요! 국물도 그렇고, 단무지도 그렇게 서비스랑 그런것들을 아주 풍족하게 챙겨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군만두 박스는 플라스틱이나 스티로폼이 아닌 종이박스에 담아주셔서 좋았네요!
이번 중국음식 섭취는 우천으로 인해 배달지연이 되면서 퀄리티가 떨어져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깐쇼새우는 맛있었어요!
콰이찬
전화 : 031-215-4205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05-2 1층
영업시간 : 매일 09:4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