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4. 16. 19:49ㆍ카테고리 없음
서울 렌탈스튜디오 - 도이스튜디오 - 인스타 감성 가득한 셀프 스튜디오
오늘은 우리 꼬마 조카님들 생일을 맞아 기념 촬영을 하러 간 스튜디오 이야기를 해볼게요. 비가 무시무시하게 오는 날이었어요.
6살 조카의 생일파티 겸 스튜디오를 렌털 한 거라서, 파티룸으로 예약을 했어요. 토요일 2시부터 5시까지였어요.
-아래는 홈페이지에 공지된 기본적인 정보예요-
24시간 예약 가능
13평 규모 스튜디오 단독 사용
공원뷰, 숲 속 뷰로 창문 밖 풍경까지 아름답습니다.
* 지속광 조명(2대), 룩스패드 조명, 반사판 등 촬영 장비 기본 사용 가능
* 코지존(cozy zone)과 비비드존(vivid zone)으로 나눠져 있어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 가능(한 공간에 다 있습니다^^)
* 도이 스튜디오만의 다양하고 특별한 소품들 완비
* 주광색 조명 세팅으로 날씨 구애없이 사진 촬영 가능
* 원목마루 바닥으로 고급스러움 완비!
* 내부 엘리베이터와 남녀분리 화장실 사용가능
* 주차 1대 무료(주말에는 여유롭습니다, 미리 문의주세요!)
* 대형 전신거울은 이동이 가능하여 어디서든 셀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 아기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
* 소규모 모임, 회의, 파티, 라이브 방송, 유튜브 촬영 가능합니다.
* 매일 청소와 소독 실시하고 있습니다.
* 기본 대여 물품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핸디형 스팀다리미, 멀티탭, 핸디형 반사판, 이동식 전신거울, 이동식행거, 옷걸이, 바지걸이, 마네킹 2개, 롤고데기, 판고데기, 드라이기, 빗, 돌돌이, 블루투스 스피커, 휴지, 물티슈, 각종 촬영 소품
기본적으로 입구 옆에 이렇게 전신 거울과 각종 필수품들이 있었고, 행거와 다리미도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웬만한 것들은 센스 있게 다 구비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준비물을 보니, 여기서 쇼핑몰 촬영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입구 앞에 있는 신발장이에요. 이런 부분들도 디테일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아, 마루라서 신발을 벗고 이용하셔야 해요.
각종 안내문이에요. 아무래도 무인으로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이용객들의 매너가 중요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지켜야 할 수칙을 곳곳에 적어두셨어요. 하지만 다 기본적으로 지켜줘야 하는 것들이지, 무리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가격 안내문이에요. 가성비가 좋은 편인 것 같아요!
골목에 있긴 했지만, 길 찾는 것은 어렵진 않았고, 주차장도 텅텅 비어있어서 편했어요. 병렬 주차라 차를 빼줄 각오를 하고 있었지만, 3시간 동안 연락은 오지 않았답니다!
한 번 스튜디오를 둘러볼게요!
가장 메인 파티 공간이에요. 앉을 수 있는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예쁘네요.
다 준비해주신 건 아니고, 저희가 몇 개 챙겨 온 소품과 케이크를 올려놓았어요.
이렇게 빈티지한 감성의 소품을 모아놓은 곳도 있어요.
소품이랑 공간이 예쁘니깐 사실 막 찍어도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파티 테이블 오른쪽의 작은 공간이에요. 이 부분은 또 다른 감성이라 너무 좋았네요. 카페 같죠?
이 곳은 코지 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공간인 것 같아요.
이 곳은 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텐트였어요.
저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왔다 갔다 하면서 재밌게 찍었던 것 같네요.
창가 쪽 공간이에요. 클래식한 소품들이 들어가 있어요.
창 밖 모습이에요. 비 온 날이라서 하늘이 흐리죠? 맑은 날이었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창가 옆 서랍장 위에는 마샬 스피커가 있네요. 사용하고 싶었는데 무슨 일인지, 블루투스가 잡히지 않았어요. 저희가 조작을 잘 못했는지.. 그래서 좀 아쉬웠네요.
창가 옆 벽 쪽에는 이렇게 느낌 있는 서적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이 들어요.
아래쪽에는 이렇게 귀여운 딸기우유 컬러의 전화기가 있었어요. 소품으로 쓰기에 참 좋겠다 싶었어요.
창문과 창문 사이에는 이런 작은 간이 책상이 있었는데, 여기도 정말 소품이 빼곡해서, 아 준비하시는 게 만만치 않으셨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처음에는 어디선가 음악이 나오길래 어딘가 했는데 이 곳에서 나오고 있었어요! 턴테이블인 줄 알았는데, CD 플레이어 인가 봐요. 위에 CD가 놓여 있는 거 보니깐요! 헤드셋 선을 연결하면 헤드셋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이제는 곧잘 사진 찍을 때 예쁜 척도 잘하는 우리 1번 꼬맹이. 두 번째 창가 앞에 소파가 있는데 그 위 창가에 앉아 사진을 찍었어요. 밖의 나무들도 예쁜 분위기에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이 소품 같은 핑크빛의 로제 와인은 3시간 이상 이용 시 주는 선물이었어요!
총평을 하자면,
1. 스튜디오 안에 다양한 컨셉의 공간이 있어서, 촬영할 때 다양한 사진이 나와 좋은 것 같음
2. 가격이 저렴함
3. 센스 있게 준비물도 잘 구비해놓았음
4. 소품이 정말 많아서, 제자리에만 놓는다면 다양하게 촬영 가능할 것 같음
5. 채광이 좋아, 사진이 잘 나옴
6. 여자 화장실은 아래층에 있는 게 약간 불편함
도이스튜디오
전화 : 0507-1343-5871 (010-9580-5871)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87길 38 3층 301호
영업시간 : 24시간 운영
홈페이지에 이용방법과 주차장 안내 등 자세하고 꼼꼼하게 나와있어요.